영화_드라마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captainzhang 2021. 4. 25. 18:39

한줄평

끝과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작품 

 

오랜만에 다시 리뷰를 쓴다. 오늘의 작품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다. 우리나라 에서만 천만이 넘긴 걸로 알고 있고 전세계젹으로도 너무나도 유명한 그 영화. 물론 영화관에서 봤고 최근에 다시한번 더보고 리뷰를 쓴다. 

 

줄거리는 인피니티 스톤을 다른 차원에서 가져와서 사라졌던 생명체들을 원래 대로 돌리고 끝이난다. 

 

이 영화 자체로 볼거리는 많이 있다. 당연히 여러 히어로를 보는 것부터 해서 , 다양한 액션 씬, 이전 히어로 영화들을 다른 각도에서 보여주는 장면 까지 다양한 볼 거리가 존재한다.  마블의 펜이라면 다양한 장면들을 보고 좋아하지 않을 수 없엇을 것이다. 

첫번 째 봣을떄는 못느꼇지만 다시 봤을때는 조금 지겨운 감이 분명히 있었다. 질질 끄는 듯 한 느낌을 받았고 , 굳이 저런 장면들이 있었을까하는 부분도 존재했다. 특히 마지막 전투부분에서 너무 극적인 장면을 연출하려고 해서 우와 이런 느낌보단, 오글 거리는 느낌이 강했다고 해야하나 .. 그렇다. 처음 봤을떄와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였다. 알고 봐서그럴 수도있지만 서도. . 

마지막에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를 보내는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이였다. 어벤저스의 큰 틀이라고 할 수 있는 그둘을 이작품을 마지막으로 계약이 종료되어 다시 못 보는 것을 아주 자연스럽게 끝냇다고 생각한다. 사실 막 다른 유튜버나 리뷰어 들처럼 막 감동이 넘치진않는다. 자연스럽게 잘 끝냇다고 생각 할뿐.. 

마무리에서 잘못된 경우가 많은데 어벤저스 엔드게임은 마무리를 참 잘했다. 

 

내가 알기로 이 작품 이후 로는 새로운 페이즈로 해서 다양한 영화가 나올 거라고 한다. 하지만 작년하고 올해는 그닥 개봉 하지 않았다. 지금 코로나로 인해 늦혀진건지 , 그런 건지 잘 모르겠지만..말이다.

어떤 스토리로 어떻게 끌어갈지 너무나 궁금한 상황이다. 여러가지 썰은 많고 ,드라마는 많은 상황에서 과연 어떨지 

 

아직 안본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고 , 지금 어린애들이 나중에 몰아서 보면 참 좋을듯한 . 마블 MCU 1페이즈의 마지막 영화 ! 추천 !

 

'영화_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헤이트풀8  (0) 2021.05.09
[영화]장고: 분노의 추적자  (0) 2021.05.02
[영화] 내 깡패 같은 애인  (0) 2021.04.17
[영화] 쿵푸허슬  (0) 2021.04.12
[영화] 본 얼티메이텀  (0) 2021.04.11